복권 파워볼 가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린이집 원장 "몰랐다"만 반복…사과 없다
[앵커]경기 양주의 한 어린이집 교사들이 세 살 아이를 학대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때리거나 넘어뜨리고 온몸으로 누르기까지 했는데,복권 파워볼 가격경찰은 피해 아동이 더 있을 걸로 보고 있습니다.
이세현 기자입니다.
[기자]
어린이집 낮잠 시간,복권 파워볼 가격한 아이가 가만히 앉아 있습니다.
교사가 다가오더니 아이 머리를 잡아 그대로 바닥에 누릅니다.
누운 아이를 토닥이는가 싶더니,복권 파워볼 가격몸 전체로 누르고 얼굴을 베개에 강하게 파묻기도 합니다.
[부모 : 미친 거 아니야.이건 살인미수지.]
지난달 경기 양주에 있는 한 어린이집 3세 반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새로 온지 2주 된 교사가 놀라 학부모에게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몰랐습니다.
[부모 : 처음에는 못 믿었죠.이제 저희가 TV로만 봤던 뉴스로만 봤던 모습이 저희 아이들한테,복권 파워볼 가격저희 자식들한테 발생했다고 하니까….]
3세 반 교사 3명이 아이를 밀치고 때린 걸로 지목됐습니다.
[부모 : 너무 좋은 선생님이라고,복권 파워볼 가격그럴 리 없다고 잘못 보신 거라고…]
피해 학부모가 신고해 수사가 시작되자 교사들은 어린이집을 그만뒀습니다.
원장은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부모 : 저는 정말 몰랐다는 말들만 많이 계속 반복적으로 하고 계셔서….]
[경찰 관계자 : 추가 피해자는 피해가 더 있을 가능성이 높고요.]
경찰은 추가 피해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최근 두 달 치 CCTV를 압수해 살피고 있습니다.
복권 파워볼 가격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복권 파워볼 가격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 남성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구 중동 엘시티 건물 99층 전망대에서 다른 남성 한 명과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렸습니다.
복권 파워볼 가격,이날 우도비첸코가 ‘2024 바이올린 부문 우승자’라고 밝힌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글엔 결과를 비판하는 댓글이 꾸준히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