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오늘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뒤 브리핑에서 “아산병원 교수 비대위는 당초 예고한 전면휴진이 아닌 중증,응급환자 중심으로 진료를 재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며 “환자들을 위한 결정에 대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무기한 집단휴진과 같은 극단적인 방식은 중단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촉구했습니다.
김 정책관은 오늘 환자단체가 집회를 연 것과 관련해 “의료현장의 혼란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가장 안타까운 것은 환자들이 겪고 있는 불안과 고통”이라며 “간절한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의료계와의 대화 노력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정책관은 또 “복귀 여부를 고민 중인 전공의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련현장으로 돌아와 주기 바란다”며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수련에 전념하면서 전문의 자격을 차질없이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맨유경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맨유경기채널 추가
▷ 네이버,맨유경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맨유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맨유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인디아투데이에 따르면, 지난 14일 인도 서벵골주의 구탐 구차이트(40)가 아내를 참수한 뒤 머리를 인근 버스정류장 등에 들고 다니다 체포됐다.
맨유경기,바이든 대통령은 러시아와 세계 전역에서 나발니의 죽음을 슬퍼하며 자유, 민주주의와 인권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이 그의 유산을 계승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