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블랙잭 이길 수 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 중 한 명이 다니는 곳으로 알려진 기업이 해당 인물을 퇴직 처리했다고 밝혔다.
24일 밀양 사건 가해자 A 씨가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진 회사는 홈페이지에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사건 관련 직원은 퇴직 처리됐음을 안내 드린다"며 "당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짧은 공지를 게재했다.
A 씨는 지난 21일 밀양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을 폭로해 오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상이 드러났다.해당 유튜버는 A 씨에 대해 그가 예비 신랑이며 국내 명문 장수 기업으로 선정된 모 회사에 다닌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A 씨가 10년 이상 근속해 현재 8000만 원 이상의 연봉을 받아 갈 것으로 추측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A 씨보다 앞서 신상이 폭로된 가해자들이 다니던 다른 기업들도 논란에 대해 인지한 후 가해자로 지목된 사원을 해고 또는 대기발령 조치한 바 있다.
지난 2004년 발생한 밀양 성폭행 사건은 경남 밀양의 고등학생 44명이 울산의 여중생을 꾀어내 1년간 성폭행한 사건이다.사건 피의자 10명이 기소되고 20명은 소년부로 송치됐으며 13명은 피해자와의 합의,블랙잭 이길 수 있다고소장 미포함 등을 이유로 공소권 없음 결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