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 측 “학부모들에게 자녀 키워 보내느라 고생하셨고,감사하다는 뜻이 담긴 기념품”
서울대 기부금을 모으는 서울대발전재단이 최근‘서울대 학부모’임을 나타내는 차량 스티커를 홍보물로 발급하고 있다.
고가 아파트나 백화점·면세점 VIP 스티커 같은‘과시용 상징’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지난해 12월부터 이번달까지 2100명이‘서울대 자식 자랑 스티커’를 발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서울대 측은 “자녀 학적 인증을 거쳐 무료로 학부모들에게 스티커를 발급하는데 반응이 매우 좋다”고 했다.
서울대 로고와 함께‘프라우드 패런트(Pround Parent·자랑스러운 부모)‘아임 맘(I’m Mom)‘아임 대드(I’m Dad)’라는 문구가 영어로 표기됐다.발급 비용은 무료다.
학부모 연락처 등 정보를 수집,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서울대 기부금 모금을 위한 판촉물이라고 서울대는 설명했다.
서울대 안팎에선 “학벌주의에 편승한 천박한 구별 짓기 아니냐” 같은 지적이 나왔다.
하지만 “자식 자랑이 불법도 아닌데 왜 난리인지 모르겠다”“의원 배지,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대기업 사원증과 전혀 다를 바 없는 상징” “부모가 자기만족을 하겠다는데 뭐가 문제인가”라는 반응도 나왔다.
서울대 관계자는 “학부모들에게‘자녀 키워서 서울대 보내느라 고생하셨고,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또 감사하다’는 뜻이 담긴 기념품”이라며 “미 하버드대,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스탠퍼드대 등 유명 대학에서도 이 같은 스티커를 만든다”고 했다.
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찰은 보이스피싱 피해자들의 피해 회복을 위해 국내 총책 박 씨에 대한 기소 전 몰수보전을 신청하고 해외 총책 김 씨를 검거하기 위해 국제공조에 나서는 한편 마약과 보이스피싱을 총괄하는 또 다른 해외 총책도 추적하고 있다.
2022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그냥 김성태 전 원내대표는 거기에 오래 있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