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살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언팩 일정 앞당기며 올림픽 특수 효과 노려삼성전자 하반기 언팩 일정이 확정됐다.
삼성전자는 26일 '삼성 갤럭시 언팩' 초대장을 발송하고 내달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삼성전자가 파리에서 언팩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언팩에는 갤럭시플립·폴드6와 함께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7 시리즈' ▲반지형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링’▲무선이어폰‘갤럭시버즈3 시리즈' 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행사는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언팩 초대장의 테마는 '갤럭시 AI가 여기에 있다(Galaxy AI is Here)'다.상반기 언팩에서 첫 AI폰을 선보이며 내건 테마는 '모바일 AI의 새 시대 개막(Opening a New Era of Mobile AI)'이었다.하반기 언팩에서도 AI 기능을 강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최원준 삼성전자 부사장 삼성 뉴스룸 기고문에서 "완전히 새로운 A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곧 공개될 새로운 폴더블 제품에는 폴더블에 최적화된 갤럭시AI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갤럭시AI와 함께 결합돼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가능성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내달 26일 개막하는 파리올림픽을 보름 앞두고 개최하는 언팩 행사인 만큼 특수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있다.
지난 4월 프랑스 파리의 샹젤리제 125번가에 '삼성 올림픽 체험관'을 마련한 데 이어 지난달 마들렌 성당 앞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재개장했다.스마트폰·웨어러블·PC·TV 등 갤럭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