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카이스 - ID=2024-11-23%2Fxfwsnz.html

NoiseAware Blog

아워레가시 쿠반

카이스 - ID=2024-11-23%2Fxfwsnz.html

카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표하던 중 밝아진 얼굴로 미소 짓고 있다.연합뉴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표하던 중 밝아진 얼굴로 미소 짓고 있다.연합뉴스


가요 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피고발인 조사를 시작했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오후 피고발인 가운데 1명인 민 대표 측 관계자를 소환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이날 오전 정례 기자간담회를 통해 해당 사건과 관련해 고발인 조사를 마쳤으며 이번 주부터 민 대표를 포함한 피고발인 3명을 소환해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피고발인 조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만큼 민 대표 소환도 조만간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다만 이번 주 소환 일정에 민 대표가 포함되지는 않았다.

조 청장은 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해서 "임의수사로 해결이 안 될 경우 강제수사를 하는데 현재는 협조적이기 때문에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답했다.

앞서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할 계획을 세우는 등 업무상 배임을 저질렀다며 지난 4월 26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하이브의 업무상 배임 혐의 주장에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에 하이브는 민 대표의 경영권 탈취 시도를 이유로 그의 해임 등을 임시주주총회 안건으로 의결했고 민 대표는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냈다.

법원은 지난달 30일 민 대표의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고 민 대표는 대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카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이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크리스퍼 카스9 유전자가위는 전달자 역할을 하는 리보핵산(RNA)에 절단 효소인 ‘카스9’을 결합해 디옥시리보핵산(DNA)을 교정하는 기술이다.

카이스,황덕연 해설위원은 “이런 식으로 감독을 빼가는 일이 반복된다면 K리그는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