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프로축구순위단양군에 6억5천만원 상당 의료장비 지원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시멘트업계가 공장 주변 지역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힘을 보탠다.
국내 주요 7개 시멘트업체가 출연한 시멘트산업사회공헌재단은 내달 1일 문을 여는 충북 단양군 보건의료원에 6억5천만원 상당의 최신 의료 장비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단양군은 지난 2015년 단양서울병원 폐업 이후 응급의료 분야 의료취약지로 선정될 정도로 의료 접근성이 떨어진 곳이다.
단양군에는 한일시멘트.한일현대시멘트,성신양회 공장이 자리하고 있다.
재단은 지역주민의 연령,성별,프로축구순위건강 이력 등을 감안해 내시경기와 초음파기,망막녹내장 검사기 등을 지원한다.
최혜진 재단 사회공헌팀장은 "단양군 외에도 그동안 시멘트 공장 주변 지역에서 환경 및 보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인근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 지원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활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시멘트업계와 지역사회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지난해 9월 출범했으며,프로축구순위매년 250억원 규모의 기금을 출연·운영하는 공익법인단체다.
프로축구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축구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단독]“전공의들 불신[의료공백 혼란]박단 전공의협의회 비대위장“정부, 대화 원하면 압박 멈춰야병원에 남은 전공의들 결정 존중”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비상대책위원장은 8일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전공의들이 갑자기 우르르 다 나가 버린 것”이라며 “저도 어떻게 수습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말했다.
프로축구순위,6급 검찰 출신 E씨는 작년 12월 퇴직 후 빗썸코리아 상무로 취업하는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