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ap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거자금 모금행사서 "우려 알지만 트럼프도 못했다"…질 바이든도 지원사격
'큰손'들도 고민…美언론 "후원자들 우려 속 후보 교체 방법 논의"
(웨스트햄프턴[美뉴욕주] AF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아내 질 바이든이 29일(현지시간) 뉴욕주 웨스트햄프턴의 공항에 도착한 전용기에서 내리고 있다.2024.6.29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첫 대선 토론 참패로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고 흔들리는 지지 기반을 다잡기 위해 주말인 29일(현지시간)에도 선거운동을 이어가며 대선 완주 의지를 피력했다.
백악관 공동취재단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뉴욕주의 부촌인 이스트햄프턴에서 열린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토론에 대한 우려를 이해한다.나도 안다"고 말했다.
그는 "난 좋은 밤을 보내지 못했지만,파워볼 app트럼프도 못 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본 여론조사에 따르면 토론 이후 지지율이 약간 상승했다면서 "우리는 트럼프보다 더 많은 무당층을 설득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의 대선 후보 사퇴를 촉구한 뉴욕타임스(NYT) 사설을 언급하고서 "NYT는 트럼프가 90분 동안 28번이나 거짓말을 했다고도 지적했다"고 말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는 민주주의를 파괴할 것이고 난 지킬 것"이라며 "난 우리가 이 선거에서 이길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질 바이든 여사는 "조는 이 일에 적합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이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라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7일 밤 열린 트럼프 전 대통령과 첫 대선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자기주장을 명확하게 전달하지 못한 데다 노쇠한 모습을 보여 안 그래도 그의 나이를 걱정해온 민주당 지지자들을 공황 상황에 빠뜨렸다.
이후 그는 선거 유세를 이어가며 불안해하는 지지자들에게 확신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저녁 뉴저지주 레드뱅크에서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가 주최하는 모금행사에도 참여한다.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그러나 AP통신은 뉴욕,파워볼 app남부 캘리포니아와 실리콘밸리 등지의 민주당 후원자들이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해 조용히 깊은 우려를 표했다고 보도했다.
후원자들은 서로 주고받은 문자메시지와 대화에서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파워볼 app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파워볼 app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등 바이든 대통령을 대체할만한 인사들을 논의했다고 AP는 전했다.
바이든 캠프는 지지자들의 우려를 불식하려는 듯 지난 27∼28일 2천700만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일부 후원자는 개인 기부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들은 바이든 대통령의 주말 모금 실적이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모금행사에 참석하려면 토론 전에 표를 구매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로이터통신은 주요 후원자 다수가 최근 며칠 정치 전문가들을 접촉해 오는 8월 19∼22일 열리는 민주당 전당대회나 그 전에 바이든 대통령을 강제로 교체할 수 있는 규정에 대해 문의했다고 보도했다.
민주당 주요 후원자이자 링크드인 공동 창립자인 리드 호프먼은 전날 친구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어젯밤의 매우 부진한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을 사퇴하도록 압박할 공개 캠페인을 해야 할지를 묻는 이메일을 지난 24시간 동안 엄청나게 받았다"고 밝혔다.
파워볼 app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파워볼 ap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산업계와 학계의 당시 절박한 상황은 지난 2022년 전해드린 151번째 연재 〈[박상욱의 기후 1.
파워볼 app,이때 비닐랩으로 덮어 뚜껑을 닫아주면 최대 3일까지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