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dienta 대 헤타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이 남성의 군 의무복무 기간을 32개월에서 36개월로 늘리기로 했다고 하레츠,tardienta 대 헤타페타임스오브이스라엘 등 현지 매체가 현지 시간 12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스라엘 안보내각은 전날 회의에서 앞으로 8년 동안 남성 군 복무를 4개월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복무 연장안은 14일 전체 각료회의 의결을 거쳐 크네세트(의회)에서 최종 확정될 전망입니다.
여성 의무복무 기간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징병제인 이스라엘에서는 남녀 모두 18세가 되면 입영 대상이 됩니다.
현행법상 남성은 32개월,tardienta 대 헤타페여성은 24개월 동안 군에서 복무해야 합니다.
지난 몇 달간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징집병 복무 기간을 36개월로 늘려야 한다고 정부와 의회에 요구해왔습니다.
이스라엘은 작년 10월 7일 자국을 기습 공격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10개월째 전쟁 중입니다.
최근 들어서는 북부 국경 지대에서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와도 잦고 강도 높은 군사적 충돌을 빚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tardienta 대 헤타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tardienta 대 헤타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크리스 탕 홍콩 보안국장은 어제(28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들이 홍콩과 중국 정부에 대한 증오를 조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SNS에 지속적으로 선동 게시물을 올렸다며 이들을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ardienta 대 헤타페,사회주의 국가 중 유일한 미수교국과 마지막 퍼즐을 맞췄다는 점에서 1990년대 북방외교 이후 최대 외교 성과라는 평가까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