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피드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타스 연합뉴스 자료 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러시아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크렘린궁이 25일(현지시간) 확인했다.
AFP 통신 등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모디 총리의 7월 러시아 방문 가능성을 전한 언론 보도에 대해 "방문을 준비 중이며 적절한 시기에 (구체적인 날짜 등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모디 총리가 러시아를 방문하는 건 2022년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이후로는 처음이다.
올해 3연임에 성공한 모디 총리는 2019년 러시아 극동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났다.
이번 방문이 성사될 경우 두 정상은 양국 협력 확대 방안과 더불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해법을 놓고 의견을 나눌 것으로 전망된다.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후 서방이 대러시아 제재를 부과하자 인도는 이에 불참하면서 수출길이 막힌 러시아의 새로운 경제 파트너로 부상했다.
지난 15일 스위스 뷔르겐슈톡에서 100개국 대표단이 참석한 우크라이나 평화회의에서도 인도 대표단은 공동성명에 서명하지 않았다.
러시아와 인도는 브릭스(BRICS·브라질,야구 스피드건러시아,야구 스피드건인도,야구 스피드건중국,야구 스피드건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신흥 경제 5개국),야구 스피드건상하이협력기구(SCO) 등 서방 주요국이 참여하지 않는 국제 조직의 회원국으로도 묶인다.
푸틴 대통령은 2022년 9월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SCO 회의에서 모디 총리를 만난 뒤 "모디 총리의 우려를 이해한다.그는 가능하다면 빨리 분쟁이 끝나기를 원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야구 스피드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스피드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아우디이우카는 특히 이곳에서 48㎞가량 떨어져 있는 우크라이나군의 병참 중심지 포크로우스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야구 스피드건,아울러 “전공의들은 생사의 기로에 있는 환자와 가족의 고통을 돌아봐 주시기 바란다”며 “집단행동이 아닌 대화와 토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가자”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