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m마카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선에 있던 선원들 신고로 해경 긴급체포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목포=뉴스1) 이승현 기자 = 새우잡이 어선에서 함께 작업하던 갑판장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 선원에게 해경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목포해양경찰서는 17일 살인 혐의로 40대 선원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5일 오전 0시 19분쯤 전남 영광군 낙월도 북서방 5㎞ 해상에서 작업중인 9.77톤급 새우잡이 어선에서 갑판장 40대 B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4개월 가량 함께 작업한 A 씨가 '일을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B 씨에게 세차례 뺨을 맞는 등 폭행당하자 작업용 흉기를 이용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배에 함께 타 있던 선원들의 신고를 받은 해경은 같은 날 오전 1시 39분쯤 A 씨를 긴급체포했다.
해경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7m마카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7m마카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지역은 동해 가스전이 있던 6-1광구 중·남부 지역 일대보다 위쪽에 넓게 자리잡고 있다.
7m마카오,김봉재 경북대 물리학과 교수와 고아라 전남대 물리학과 교수는 최근 국제학술지 네이처 기고에서 “R&D 예산 삭감은 한국의 젊은 과학자들에게 참을 수 없는 한계점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이미 예산 삭감으로 인해 채용을 보류하거나 장비 주문을 취소하는 등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