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적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질 월드컵 적자228,브라질 월드컵 적자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쌍둥이 아기 판다 돌잔치
루이바오·후이바오 자매
1m 대나무 케이크 선물
팬 60명 방문해 건강 축하
루이바오·후이바오 자매
1m 대나무 케이크 선물
팬 60명 방문해 건강 축하
7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루이바오·후이바오 돌잔치를 열었다.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에는 몸무게가 180g,브라질 월드컵 적자140g이었으나 1년 만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자랐다.돌잡이에선 루이바오는 건강을 뜻하는 대나무 아령을,브라질 월드컵 적자후이바오는 인기를 상징하는 대나무 마이크를 잡았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초청된 팬 60명도 함께 했다.삼성물산 관계자는 “돌잔치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해 쌍둥이들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했다”며 “강철원·송영관 주키퍼가 얘기해주는 스페셜톡(Special Talk) 시간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철원 주키퍼는 “엄마 아이바오와 쌍둥이를 공동 육아하면서 힘들었지만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푸바오가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루이바오·후이바오에게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감회를 전했다.
오지 못한 팬을 위해 삼성 TV 플러스 채널과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돌잔치를 생중계했다.삼성 TV 플러스는 삼성전자의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다.지난 4일부터 바오패밀리 채널을 오픈하고 판다 영상을 24시간 방영하고 있다.
이번달에는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7월 13일),브라질 월드컵 적자푸바오(7월 20일),아빠 러바오(7월 28일) 생일이 모여있다.이에 삼성물산은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정동희 에버랜드 동물원장은 “루이바오·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라질 월드컵 적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질 월드컵 적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조 교육감은 "학교 밖 역시 마찬가지로, 정치권이나 다른 사회적 갈등 현장에서도 비슷한 일이 벌어진다"며 "갈등이 화해로 풀리기보다는 증폭되는 방향으로 힘이 작동하는 것이다.
브라질 월드컵 적자,강 의원은 비명계로 분류되는 반면 김 전 구청장은 친명계 원외조직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대표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