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코리안 더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브버그' 기승에 방역 대책 마련 추진
2년전 서울 은평구에 맞닿은 고양 덕양구 지역에만 출몰했던 '러브버그'가 올해는 일산동구·서구를 비롯해 인근 지자체인 의정부시까지 확산됐다.
24일 고양시 등에 따르면 이날까지 '러브버그' 관련 방역 요청 등 민원이 700건 넘게 접수됐다.특히 대부분 민원은 덕양구에 집중됐다.일산동구·서구도 수십 건의 전화 민원이 들어왔다.
앞서 지난 2020년 6월 고양시에 '러브버그'가 떼로 나타나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시는 러브버그가 많이 발생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하루 2~3회 소독을 실시하는 등 장비와 인력을 총동원해 방역작업을 벌였다.올해도 일정을 나눠 지역별 방역 작업을 진행 중이다.
고양시 인근 지자체인 의정부시도 '러브버그' 관련 민원이 100건 넘게 들어왔다.
의정부시는 별도의 방역 대책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러브버그'는 1㎝ 내외 크기로 검은색,프리미어리그 코리안 더비등은 붉은색의 파리과 곤충이다.독성이 없고 사람을 물지 않지만 아파트 베란다 등에 떼로 붙어있거나 작은 구멍 등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와 시민들에게 불편을 준다.
러브버그는 약 일주일 정도 생존한다.번식에 성공하면 암수 모두 자연 소멸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덕양구에 출몰하던 러브버그가 고양 전체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지역별로 순회 방역 계획을 세워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코리안 더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코리안 더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가이아나 유전은 2015년 처음 발견된 후 탐사 및 개발이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확인된 매장량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어 세계 석유업계가 눈독을 들이고 있는 곳이다.
프리미어리그 코리안 더비,광주은행, 퇴직연금 운용 수익률 은행권 1위[광주은행 제공]4분기 IRP형 수익률은 연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