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야구 아시안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자사 관계사에 유리한 방식으로 음원 유통 수수료를 차별 부과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공정거래위원회가 현장 조사에 착수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본사에 조사관을 보내 음원 유통 계약 관련 자료를 확보 중이다.
앞서 빅플래닛메이드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음원 유통 수수료를 차별적으로 부과하고 있다며 공정위에 신고했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일반 업체에는 20% 안팎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반면,2018 야구 아시안게임관계사에는 5~6% 정도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는 주장이었다.
신고 자료를 검토한 공정위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수수료 부과 방식이 불공정 거래에 해당할 소지가 있다고 보고 조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공정위 관계자는 "조사 중인 사안에 관해서는 확인할 수 없다"면서도 "법 위반 사실이 확인되면 엄정 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 야구 아시안게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 야구 아시안게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번 전공의 이탈에 대해 일각에선 “사직서 대신 의사 면허를 반납하라”고 주장한다.
2018 야구 아시안게임,인요한 혁신위 '친윤·중진 희생론' 실종 국민의힘은 공천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자 미뤄왔던 친윤계 인사들에 대한 공천을 대거 확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