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바디 페인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망·실종 23명 중 한국인 5명으로 늘어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25일 오전 8시 48분을 기해 아리셀 공장 화재 진화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상황 판단 회의 결과 연기가 보이지 않아 화재가 재발할 위험이 없다고 보고 이 같이 판단했다.
다만 현장에서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은 이틀째 진행 중이다.
소방당국은 조명등이 설치된 조연 차량 3대를 화재 현장 인근에 세워두고 연락이 두절된 1명을 찾기 위해 공장 내부에서 밤샘 수색 작업을 벌였다.
소방당국은 이날 인원 100여명과 구조견 두 마리를 투입해 실종자를 찾을 때까지 인명 수색을 계속한다는 방침이다.수색 과정에서 2차 사고가 없도록 예방 대책도 철저히 할 계획이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근로자 22명이 숨지고,월드컵 바디 페인팅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이들 중 내국인은 5명인 것으로 확인됐다.
확인된 사망자 외에 1명은 여전히 연락두절 상태로,월드컵 바디 페인팅생사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수사당국에 따르면 국적별로는 한국인이 5명,월드컵 바디 페인팅중국인 17명,월드컵 바디 페인팅라오스인 1명이다.한국인 중에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돼 있다.
이들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A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B씨(중국→한국 귀화) 등 2명이다.
경찰은 근로자 명단 등을 토대로 여러 차례 확인 작업을 거친 끝에 사망·실종자의 국적 분류를 마쳤다.
소방당국은 당초 사망자 22명의 국적에 대해 한국인 2명,월드컵 바디 페인팅중국인 18명,라오스인 1명,월드컵 바디 페인팅미상 1명이라고 밝혔다.
이어 추가로 실종자 1명이 있는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실종자의 국적은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경찰 확인 결과 사망·실종자 중 한국인이 총 5명으로 파악된 것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와 실종자의 국적은 모두 파악됐으나,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사망자 2명뿐"이라며 "DNA 채취 등을 통해 전체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종자 #화성공장 #사망자 #소방당국 #한국인
월드컵 바디 페인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바디 페인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야구모자를 알고 쓰게 되는 계기를 제공해준 이번 사태가 문득 고맙게 느껴진다.
월드컵 바디 페인팅,장병철 기자 jjangbeng@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