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국민카드 장기대출 - 로또지급기한지나면

NoiseAware Blog

jk 농므 칼주

kb국민카드 장기대출 - 로또지급기한지나면

kb국민카드 장기대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음식점을 이용하지 않으면서 매장 내 유아 놀이시설에 아이를 들여보낸 부모에 업주가 분통을 터뜨렸다.

지난 1일 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내 손님도 아닌 다른 매장 손님이 내 매장에서 지X하는 건 대체 무슨 마인드일까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이 쇼핑몰 안에 있는 음식점을 운영한다고 밝힌 A씨는 "우리 매장을 방문한 손님이 아닌 사람들이 제가 바쁜 사이 은근슬쩍 우리 매장의 놀이 시설에 아이를 두고 자신들은 다른 매장에서 밥을 먹고 있는 걸 봤다"고 지적했다.

A씨는 "손님들에게 '매장 손님만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다'고 정중히 설명했다"며 "그런데 잠시 후 같은 아이가 다시 놀이시설로 들어와 아이가 들어오는 걸 보지 못한 직원을 불러 나무랐다"고 설명했다.

이 장면을 본 아이 아빠는 "지금 나 들으라고 그러는 거냐"고 화를 내기 시작했다.이에 A 씨는 "'이게 뭐 하는 짓이냐,kb국민카드 장기대출여긴 저희 매장이고 저희 손님이 아니니 나가주셔라'라고 말 했더니 아이들 보는 앞에서 욕을 하더라"며 "심지어는 앞 매장과 비교해 여긴 매장이 거지 같다느니 곧 망한다느니 막말을 하고 가더라"고 전했다.

A 씨는 "다른 매장 손님이 내 매장 시설을 이용하고,kb국민카드 장기대출저리 당당하다니"라며 황당함을 드러냈다.이어 "쇼핑몰 내 음식점이라 매장 입구가 개방돼 있긴 하지만 누가 봐도 다른 매장임을 알 텐데 더러워서 장사 못 해먹겠다"고 분노했다.

사연을 본 다른 누리꾼들은 "저기서 놀다가 애 다치면 또 누구 탓하려고.진상 중의 진상이다" "애가 뭘 보고 배우겠나" 등 반응을 보였다.

kb국민카드 장기대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국민카드 장기대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너네 자식들 목 땡땡 부어서 오면 시럽만 조금 먹여서 일주일이면 낳을 거 한 달은 고생시켜봐라.

kb국민카드 장기대출,강남 한복판서 송금하는 척 피해자 현금 1억 강탈강남·안성서 앞서 7명 검거…경찰, 영장 신청 검토 ⓒ News1 DB(서울=뉴스1) 홍유진 박혜연 기자 = 강남 한복판에서 가상자산 거래를 미끼로 강도 행각을 벌인 일당 중 2명이 부산에서 추가로 붙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