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시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여자친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20대 의대생 A씨가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 [연합뉴스]
서울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에서 교제하던 여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의대생이 대학에서 제적됐습니다.
19일 해당 대학에 따르면,변호사 시보살인 혐의로 구속기소 돼 재판을 받고 있는 25살 A씨가 지난달 말 학교로부터 징계 제적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 학교 규정상 학교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거나 사회규범상 범법 행위에 준하는 행위를 하면 징계 대상이 됩니다.
A씨는 징계 제적 처분을 받아,변호사 시보학교 규정에 따라 재입학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A씨는 지난달 6일 교제하던 여성을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으로 데려가 사전에 준비한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당시 A씨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았고,변호사 시보서울의 한 대학교 의대 재학생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 신상정보가 퍼지기도 했습니다.
#사건사고 #수능만점 #의대생 #제적
변호사 시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변호사 시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3040에 저금리 대출 영향서울 동대문·성북구 인기3분기부터 소득요건 완화9억이하 빠르게 소진될 듯"주택 가액 기준 상향 필요" 직장인 A씨(34)는 오는 8월 첫 출산을 앞두고 있다.
변호사 시보,시니어타운 수요가 급증하면서 실버세대를 겨냥한 부동산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