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구 대 인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SS MLB 글로벌 운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소개
중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10개국 대리상 참석[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F&F(383220)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MLB’가‘25 S/S 시즌 수주회’를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MLB 글로벌 진출 5년의 여정을 돌아보고 여정을 함께 한 대리상과 바이어를 한국에 초대해 K패션의 진수를 함께 한다는 차원에서 기획됐다.특히 국내에서 열리는 최초의 글로벌 수주회를 기점으로 질적으로 발전하는 MLB의 2막,대구 대 인천MLB 2.0의 미래를 제안하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한국과 중국을 포함하여 MLB가 진출한 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태국·베트남 등 총 10개국에서 약 600여 명에 달하는 글로벌 대리상과 바이어들이 수주회 참석을 위해 한국에 방문해 수주에 참여하면서 MLB를 향한 글로벌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이번 수주회에는 2024년 연말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아랍에미리트 바이어가 참석해 중동,대구 대 인천인도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수주회는 리테일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대리상들이 MLB의 제품 전략 및 차시즌 신제품 구성을 직접 살펴보고 제품을 주문하는 행사다.
현장에 참석한 김창수 F&F 그룹 회장은 “MLB는 중국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라며 “패션과 스포츠를 결합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고 말했다.이어 “각 국가별 시장 특성에 맞는‘질적성장’전략으로 MLB 2.0 시대를 열어 더 큰 성장에 도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