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본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배려계층 노인의 무릎 수술비 지원을 위해 총 1억원을 노인의료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4월 20일부터 지난달 25일까지 약 한 달여 동안 MG새마을금고 창립기념일,올림픽 본선지역상생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그린MG 걷기 좋은 날'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습니다.
'그린MG 걷기 좋은 날' 캠페인은 지난 2021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진행되고 있는 ESG경영 실천의 일환입니다.
올해부터는 참여 대상이 전 국민으로 확대됐으며,올림픽 본선이번에 새마을금고와 중앙회 임직원과 회원 등 모두 1만 7천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올해 캠페인에서 목표치 10억 걸음을 넘겨 18억 8천만 걸음이 달성되며 모이게 된 기부금은 새마을금고 창립 61주년을 맞아 61명의 배려계층 노인들 무릎 수술비로 쓰일 예정입니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앞으로도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환경과 이웃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올림픽 본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올림픽 본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 엄마들도 난리나겠네”…예쁜집으로 뜬 ‘이 앱’, 美·日 공략창업 10주년 버킷플레이스집꾸미기 정보 커뮤니티 출발기업가치 2조원 ‘유니콘’ 성장3개국에 해외판 서비스 출시“올해 글로벌 진출 원년 될 것”오늘의집 앱 화면.
올림픽 본선,65년생 직업은 자신의 능력에 맞지 않는 곳을 찾다 보면 멀게만 느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