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호주리그순위 - ID=2024-11-23%2Fyqnzbw.html

NoiseAware Blog

2015년 9월 19일 야구 경기

호주리그순위 - ID=2024-11-23%2Fyqnzbw.html

호주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뉴스에이 시작합니다.

저는 동정민입니다.

서울대병원이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습니다.

오늘 일부 병원 센터는 의사도 환자도 없이 텅텅 빈 모습이었는데요. 

내일은 의사협회가 대학병원,호주리그순위개원의들 전면 휴진을 예고했습니다.

공공병원이 환자를 떠나는 상황에 비판의 목소리가 많죠.

서울대병원 교수들도 무기한 휴진을일주일로 축소했다가 번복했다가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현장 연결합니다.

정성원 기자,서울대병원 무기한 휴진 첫날이었는데 오늘 상황은 어땠습니까?

[기자]
이곳 서울대병원은 평소보다 환자와 보호자들이 줄면서 하루종일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서울대 의대 산하 4개 병원 교수들이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는데요.

서울대병원 암병원 내 감상선센터 등 일부 센터는 오후들어 진료 중인 의사도 환자도 없어 텅텅 빈 모습이었습니다.

앞서 서울대 의대·병원 비대위는 교수 529명,호주리그순위전체 진료교수의 54.7%가 휴진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병원 노조에 따르면 하루 1800명 수준인 암병원 진료 예약도 오늘 200~300명 가량 줄었습니다.

무기한 휴진을 선언했던 비대위는 다음 주에도 휴진을 이어갈지 결정을 내리지 못한 상태입니다.

강희경 비대위원장은 기자들과 만나 "생각이 짧았다.이번 주만 휴진하고,다음주부턴 휴진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몇시간 뒤 비대위는 보도자료를 통해 "일주일만 휴진하겠다는 건 공식 입장이 아니다"라고 부인해 혼선을 빚었습니다.

영상취재 : 한일웅 김찬우 권재우
영상편집 : 이태희

호주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주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2사단 6명 중 한 아이의 아빠다'고 밝힌 A 씨의 글이 이목을 끌고 있다.

호주리그순위,형형색색의 레고 조각들을 직접 조립할 수 있는 레고 전용 테이블이 매장 앞에 마련돼 쇼핑과 놀이를 동시에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게 조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