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벤 431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넥신 홈페이지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신약 개발 기업 제넥신이 바이오 프로탁(PROTAC) 플랫폼 기술 기업 이피디바이오테라퓨틱스를 흡수 합병한다.
제넥신은 26일 이사회를 열어 이 같은 소규모 합병을 결의했다고 밝혔다.합병 세부 절차는 오는 10월께 완료될 예정이다.
혁신 표적 단백질 분해제(TPD) 기술의 한 종류인 프로탁은 체내 단백질 분해 시스템을 이용해 질병을 유발하는 단백질을 분해한다.
이번 합병을 통해 제넥신은 프로탁 전문 인력을 충원해 신약 개발을 촉진할 예정이다.
제넥신은 향후 주주총회를 거쳐 홍성준 대표와 최재현 이피디바이오 대표를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할 방침이다.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되면 홍 대표는 사업 개발과 경영 관리 분야를,레이벤 4315최 대표는 연구개발(R&D)과 임상 개발 분야를 맡을 예정이다.
홍 대표는 "이피디바이오의 바이오 프로탁 기술력과 제넥신이 보유한 임상 개발 및 CMC(화학·제조·품질) 개발 역량을 접목해 세계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 신약 개발을 위한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벤 4315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레이벤 431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은기 / 윤석열 대통령이 카이스트 학위수여식에 참석한 지 나흘 만인 어제(2월20일), 카이스트 대학원생인권센터와 재학생 및 교직원 4456명(학생 3731명, 교직원 725명)이 카이스트 학위수여식에서 정부의 R&D 예산 삭감에 대해 항의하던 졸업생 신민기씨가 강제로 끌려 나간 것을 두고, 대통령실의 공식 사과를 촉구했습니다.
레이벤 4315,시프트업은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승리의 여신: 니케’ 등 대표작을 개발하고, 지난 4월 플레이스테이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