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박 카라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은 늦어도 내일까지‘전공의 행정처분 취소‘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등 구체적인 대정부 요구안을 정리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의협은 1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대한의학회,박 카라 게임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박 카라 게임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박 카라 게임서울의대 비대위 대표자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한 후 브리핑을 가졌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이번 주말까지 정부가 입장 변화를 보이지 않으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 휴진사태을 막지 못할 것”이라며 “정부가 답을 줄 시간”이라고 말했다.
의협 측은 그러면서 “정부가 처음부터 고집했던 안을 의협과 재논의할 수 있도록 분명히 요구안을 정리해 다시 제시하겠다”며 “의료계 정상화를 목표로 빠르면 오늘 저녁,박 카라 게임또는 내일 요구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최 대변인은 요구안에는‘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와‘전공의 면허취소 등 행정처분 취소’등이 들어갈 것이라며 “(정부에) 어떤 내용을 언제까지 답변받을지,이후에 휴진 일정을 정할지 등을 논의 중”이라고 했다.
의협은 주말까지 정부의 입장 변화가 없다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의 휴진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대변인은 “18일까지 한 번 더 정부의 입장을 기다려 보고 거기에 맞춰서 대응하겠다”며 “입장이 바뀌지 않으면 연석회의 참석단체와 시·도 의사회 등을 포함하는 범의료계 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