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이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측이 민주당 돈봉투 의혹의 책임을 자신에게 뒤집어씌우려 한다며 송 대표가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 전 부총장은 오늘(17일) 송 대표에게 보낸 서신을 공개하며 "이제라도 진실을 밝혀달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전 부총장은 송 대표가 지난해 4월 귀국하며 돈봉투 의혹과 관련해 '이정근의 개인적 일탈'이라고 밝힌 것을 거론하며 "이정근 개인의 일탈행위가 구체적으로 무엇이냐"며 "근거가 있으면 제시하고 저한테 뒤집어씌운 것이라면 바로 잡아달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대표님의 '일탈' 발언 이후 저에게 모든 혐의를 덮어씌우자고 모의라도 한 듯이 '일탈' 발언을 신호탄 삼아 이성만·강래구·조택상 등이 한목소리로 저를 지목하고,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저에게 몽땅 뒤집어씌웠다"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돈 달라 징징거렸다'는 저급한 표현으로 저를 포함해 대중을 기만했다"며 "녹취록이 공개되고,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사건의 실체가 밝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모두 비겁한 적반하장 겁쟁이들이었음도 드러나고 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또 송 대표를 향해 "이제라도 진실을 밝혀 제게 함부로 투척하신 낙인을 깨끗이 지워달라"며 "일탈행위라는 발언의 진실규명을 요구한다"고 거듭 촉구했습니다.
사업가로부터 거액의 금품을 수수한 혐의로 징역 4년2개월을 확정받아 복역 중인 이 부총장은 지난달 29일에는 송 대표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송 대표가 민주당 돈봉투 의혹 전반을 알고 있었으며,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위증하도록 교사했다는 주장도 폈습니다.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하 7층~지상 최고 19층 11개동, 전용 65~84㎡ 총 903가구 규모로 이뤄져 있다.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사진공동취재단4선 국회의원인 김 부의장은 노동계 인사로 한국노총 전국금융노조 상임부위원장을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