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스플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 안보에 헌신하는 군인 가족의 안정적 교육환경 조성 지원
[촬영 양지웅]
(춘천=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5일 본관 소회의실에서 강원특별자치도,블랙잭 +스플릿화천군청과 함께 군인 자녀 연계형 자율형 공립고 2.0'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군인 자녀 연계형 자율형 공립고는 지난 3월 교육부와 국방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하는 교육복지 사업이다.
군인 가족의 교육 여건을 개선해 군인 자녀에게 양질의 교육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학교이다.
협약식에는 신경호 교육감과 김진태 지사,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최문순 화천군수,블랙잭 +스플릿김종녀 화천교육장,이태환 화천고교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교사동·기숙사동 증축 및 개축 이전과 학교 운영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 등 화천에 군인 자녀 연계형 자율형 공립고를 유치하고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현재 9학급 규모의 화천고교가 군인 자녀 연계 자율형 공립고로 전환하게 되면 화천지역 학생과 전국 군인 자녀 학생을 선발해 총 24학급 규모로 늘어날 예정이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해당 학교는 교육부와 도 교육청에서 예산 지원을 받으면서 자유로운 학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전국 단위 학생 모집과 학교장 초빙,연구학교 운영,교원 100% 초빙도 가능하다.
화천고교는 2025학년도부터 운영할 자율형 공립고 2.0 공모에 도전해 화천의 특성을 반영한 자율적 교육 모델을 창출하고 지역 교육력 향상에 이바지할 방침이다.
김진태 지사는 "특별자치도 차원에서 접경지역의 인구 소멸을 막고,블랙잭 +스플릿군인 가족의 교육 복지 향상과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문순 군수는 "화천고가 자율형 공립고로 지정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화천군은 유치 의지가 확고하다"라고 덧붙였다.
신경호 교육감은 "접경지역과 군부대가 많은 강원의 현실을 고려할 때 군인 자녀를 위한 학교 유치가 꼭 필요하다"며 "최전방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가족의 안정적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블랙잭 +스플릿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블랙잭 +스플릿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다른 나라의 기준년 개편 그리고 순위 재조정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은 것으로 한은은 보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블랙잭 +스플릿,20일 서울지방법원 민사 103-3단독은 강경준의 상간남 소송에 대한 조정기일 일정을 오는 4월 17일 오전 10시 30분으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