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셀로나오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한국투자증권은 지난주 유럽연합(EU)이 발표한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잠정 관세 부과 방안에 대해 중국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17일 전망했다.
앞서 EU의 행정부 격인 집행위원회는 지난 12일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반(反)보조금 조사 잠정 결론을 토대로 17.4∼38.1%포인트의 잠정 관세를 추가로 부과하려는 계획을 중국 당국과 대상 업체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EU는 이미 중국산 전기차에 대해 10%의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바로셀로나오픈이번에 발표된 상계 관세율은 기존 관세에 추가로 적용된다.
다음 달부터 임시 조처 성격으로 상계 관세가 부과될 예정으로,바로셀로나오픈올해 하반기 EU 27개 회원국이 승인하면 향후 5년간 시행이 확정된다.
김시청 연구원은 보고서에서 "유럽연합의 관세 조치가 중국 로컬 자동차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라며 "중국 로컬 자동차 기업들의 유럽향 매출 비중이 아직 미미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그는 "테슬라 및 유럽 전기차 기업이 중국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비중이 훨씬 크다"면서 "장기적인 관점에서 향후 유럽 생산 현지화가 중국 로컬 자동차 기업들의 유럽 시장 진출 방안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바로셀로나오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바로셀로나오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전작 갤럭시A34와 A54의 국내 출고가는 각각 49만 9400원, 61만 8200원이었다.
바로셀로나오픈,AI로 인해 일부 일자리가 사라질 수도 있지만 IMF(국제통화기금)는 개발도상국의 노동시장이 선진국보다 덜 혼란을 겪을 것으로 예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