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수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선출하기 위한 전당대회가 15일(현지시간)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개막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 피격을 당해 부상당한 지 이틀 만에 진행되는 이날 대회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김선수 야구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후보로 공식 선출되고 백악관 탈환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됩니다.
사실상의 대관식으로 불리는 이번 행사는 경쟁자인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달 TV토론 이후 정치적 위기를 맞은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 사건 당시 불굴의 강인한 이미지를 보이면서 당내에서 대선 승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에서 열리는 것입니다.
피격 사건 이후 통합 메시지를 발신하면서 중도 공략에 나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부통령 후보를 발표하는 한편 행사장을 찾아 피격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화당은 이날 파이서브 포럼에서 2천400여 명의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당대회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대의원들은 호명 투표를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할 예정입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연초부터 진행된 대선 후보 경선에서 압도적인 대의원을 확보,사실상 당 대선 후보로 활동해 왔으며 전당대회의 후보 지명은 이를 공식화하는 자리입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18일 후보 수락 연설을 하고 차기 정부 국정 비전과 공약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트럼프 전 대통령은 피격 사건 이후에 연설문에서 국민적 통합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다시 작성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전날 언론 인터뷰에서 수락 연설에 대해 "나라 전체와 세계 전체를 함께 뭉치게 할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전당대회에서 대의원들은 대선후보 지명과 함께 새 정강·정책도 채택합니다.
공화당이 지난 8일 공개한 새 정강·정책은 대외 정책에서는 국익을 외교의 중심에 두고 동맹의 방위 투자 의무 등을 강조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저녁 전당대회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화당 전국위 위원인 데이비드 보시는 전날 밤 한 방송에서 "내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전당대회에서 목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전당대회에 참석한다면 피격 사건 이후에 공개 행사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연설할지와 연설 시 메시지 내용에 관심이 쏠립니다.
나아가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부통령 후보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폭스뉴스가 보도했습니다.
후보로는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김선수 야구J.D.밴스 상원의원,김선수 야구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 등 3명이 집중적으로 거론돼 왔습니다.
'미국을 다시 부유하게'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날 전당대회에는 정치인 및 일반인 등이 나와 찬조 연설을 합니다.
연설자로는 한때 부통령 후보로 거론됐던 바이런 도널즈 하원의원,마샤 블랙번 상원의원,김선수 야구청년보수단체 터닝포인트 설립자 찰리 커크 등이 나설 예정이라고 뉴욕타임스 등이 보도했습니다.
전당 대회 행사장 주변은 일반인 통행이 제한되는 등 보안 조치가 강화됐습니다.
연방수사국,비밀 경호국 등은 피격 사건 이후 보안 계획 변경 여부를 검토했으며 경호국은 이날 오전 성명을 통해 "토요일 피격 사건 이후 우리는 계획을 검토하고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당대회 보안 구역 밖에서는 반트럼프 진영의 시위행진이 예정돼 있지만,김선수 야구행진 루트는 행사장과 떨어져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AP,김선수 야구연합뉴스)
김선수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선수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월가에선 엔비디아의 추가 상승을 전망하는 견해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김선수 야구,조 바이든 대통령은 틱톡 금지법이 의회를 통과하면 곧바로 서명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