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멋쟁해병'이라는 이름의,5명이 참여한 단체 대화방입니다.
JTBC가 입수해 보도한 카카오톡 대화인데,지난해 5월 A씨가 "공유하면 좋을 것 같다,포항 1사단에서 초대한다"며 "해병 선후배와 사단장,참모들과 1박 2일 골프모임을 하면 좋을 것 같다"며 의견을 묻는 내용입니다.
이때 1사단장은 임성근 전 사단장입니다.
메시지를 본 이 모 씨는 "오~"라고 답하는데,이 씨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으로 김건희 여사의 계좌를 관리했다고 법원으로부터 판단된 인물입니다.
이어진 메시지에서 A씨는 "6월 2일과 3일 1사단 방문,엄지윤 야구사단장 방문,1일차 운동" 등의 일정을 제시하고,이 씨는 "체크해보겠다"고 답합니다.
다만 이 씨가 이후 참석이 어렵다고 해 모임이 성사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대화방이 눈길을 끈 건 임성근 전 사단장이 최근 순직해병 특검법 입법청문회에서 도이치모터스 사건 관계자인 이 씨를 "전혀 모른다"고 답했기 때문입니다.
[박균택/더불어민주당 의원(지난 21일)]
"이OO라는 인물을 압니까 모릅니까?"
[임성근/전 해병대 1사단장]
"모릅니다."
[박균택/더불어민주당 의원]
"이OO라는 인물이 누군지를 모릅니까."
[임성근/전 해병대 1사단장]
"군인을 말씀하시는지."
[박균택/더불어민주당 의원]
"민간인 이OO 모릅니까."
[임성근/전 해병대 1사단장]
"민간인 이OO는 모릅니다."
[박균택/더불어민주당 의원]
"해병대 출신이고 본인하고 골프 모임도 자주 가진다고 했는데 모릅니까."
[임성근/전 해병대 1사단장]
"한 번도 골프를 친 적도 없고,전혀 저 이OO는 모릅니다."
하지만 이 씨가 참여한 대화방에서 '1사단의 초대를 받았다,사단장과 골프모임을 하자'며 방문 일정까지 공유됐고,엄지윤 야구불발되긴 했지만 이 씨가 적극 호응한 정황도 나온 겁니다.
이 씨를 전혀 모른다고 한 임성근 전 사단장의 발언은 증인선서를 거부한 상태에서의 답변이었습니다.
JTBC에 따르면 이 씨와 A씨는 임 전 사단장과 알고 지냈냐는 질문에 "대답하기 곤란하다","할 말이 없다"고 각각 답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법원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판에서 이 씨에 대해 "김건희 여사와 가족의 계좌를 직접 관리하며 시세조종에 깊이 관여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엄지윤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엄지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한동대와 포스코엠텍은 축구 관람객 가정과 축구장에서 발생하는 알루미늄 캔을 수거하여 포스코엠텍이 알루미늄 탈산제를 만드는 자원순환 방안을 제시했다.
엄지윤 야구,'공천은 곧 당선'이란 등식이 성립하기 때문에 경선승리는 곧 총선 승리로 받아들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