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희망 경마희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실내에서 스태프 면전에 연기를 내뿜으며 전자담배를 피우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다.
9일 가요계에 따르면 제니가 최근 올린 브이로그 영상에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던 그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제니는 특히 이 영상에서 스태프가 바로 앞에 있는 데도 연기를 내뿜기도 했다.
자신을 블랙핑크의 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최근 방문한 이탈리아 카프리섬 촬영지일 것으로 판단돼 국민신문고를 통해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에 조사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 누리꾼은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은 이탈리아 당국에 블랙핑크 제니의 실내 흡연 사건의 조사를 의뢰해 엄중히 처분하여 줄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고 적었다.
제니의 해당 브이로그 영상은 논란이 일자 삭제된 상태다.그러나 해당 실내 흡연 의혹 부분은 온라인 공간을 중심으로 확산했다.
앞서 가요계에서는 엑소의 디오,아침희망 경마희망NCT의 해찬 등도 실내 흡연이 적발돼 과태료 처분을 받고 사과한 바 있다.
아침희망 경마희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침희망 경마희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렇게 논란이 된 후보들 사퇴하는 걸 보면 이 연합비례정당의 키는 민주당이 쥐고 있는 걸까요?[박창환] 그렇죠.
아침희망 경마희망,또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대장동 의혹,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 봉투 의혹 등에 대한 수사를 지휘하는 서울중앙지검 4차장에는 조상원 대구지검 2차장이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