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워싱턴 나토 정상회의서 5개 이상 회원국과 양자회담…IP4 정상회담 참석
하와이 인도·태평양사령부 방문…군사·안보 브리핑 받아
2024년 6월 7일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이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중앙아시아 3개국(투르크메니스탄,멕시칸 정보카자흐스탄,멕시칸 정보우즈베키스탄) 순방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곽민서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8∼11일 미국 하와이와 워싱턴DC를 방문해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NATO) 정상회의에 참석하고 미국 인도·태평양 사령부를 방문한다.
대통령실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은 5일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에서 "윤 대통령 부부는 '2024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워싱턴DC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워싱턴DC 도착일인 10일 체코·스웨덴·핀란드·노르웨이 등 5개 이상의 나토 회원국과 연쇄 양자 회담을 하고 양자 간 현안과 지역 및 국제정세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윤 대통령 부부는 10일 저녁 정상회의 개최국인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부부가 주최하는 친교 만찬에 참석하며,11일 오전에는 나토의 인도·태평양 4개국 파트너(IP4)인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11일 오후 윤 대통령은 나토 퍼블릭포럼에 참석해 인도·태평양 세션의 단독 연사로 나선다.
이에 앞서 윤 대통령은 8∼9일 미국 호놀룰루를 방문한다.
8일 오후에는 6·25전쟁 참전용사가 안장된 미국 태평양국립묘지를 방문해 헌화하고 동포 만찬 간담회를 주재한다.
이어 9일 오전에는 미국 인도·태평양사령부를 방문해 인도태평양사령관으로부터 군사·안보 브리핑을 받은 후 사령부의 장병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멕시칸 정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멕시칸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체투자자산의 이자와 배당 수익도 수익성 강화에 기여했다.
멕시칸 정보,그런 만큼 이제 모두를 위한 타협점을 찾자며 하이브를 향해 화해를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