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부산 북부경찰서와 부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5일 오후 6시 36분경 부산 북구 구포동의 한 빌라 건물 현관에서 60대 남성 A 씨와 40대 남성 B 씨가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다.두 사람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B 씨는 숨졌다.A 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A 씨가 준비한 흉기를 B 씨에게 휘둘렀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경찰 조사 결과 이 건물에 사는 B 씨는 산책을 위해 집을 나섰다가 현관에서 A 씨에게 습격당했다.몇 분 뒤 B 씨의 초등생 딸이 외출에 나섰다가 현관에 쓰러져 있는 아버지(B 씨)를 발견했다.그 과정에서 딸은 A 씨에게 공격을 받아 흉기에 찔린 것으로 추정된다.딸은 집으로 피신한 뒤 119에 이 상황을 신고했다.경찰 관계자는 “B 씨의 딸은 119에 신고 후에야 자신의 몸에 상처가 난 것을 알아챘다”며 “현재 쇼크를 호소하고 있으며 현관에서 A 씨를 만나 겪은 상황을 구체적으로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A 씨가 B 씨와 그의 딸에게 흉기를 휘두르고,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자신도 목숨을 끊으려고 자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A 씨는 한때 이 건물에 살았으나 지금은 다른 곳에 이사한 상태다.경찰은 이들이 알고 지냈던 것으로 보고,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서로 사이에 원한 관계와 금전 문제 등이 있었는지 살펴볼 예정이다.경찰 관계자는 “B 씨는 중태고,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그의 딸도 큰 충격을 받은 만큼 구체적인 사건 정황을 파악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며 “사건 현장 상황이 기록된 폐쇄회로(CC)TV가 없는 만큼 목격자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