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 대 앤트워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티오피아 어린이 심장병 환자 5명 부천세종병원에서 수술 예정
(서울=연합뉴스) 에티오피아 어린이 심장병 환자 5명이 한국으로 출발하기 전 현지 공항에서 보호자와 기념촬영하는 모습 [한국전쟁참전국기념사업회 제공,포르투 대 앤트워프재판매 및 DB 금지] 2024.6.24
(서울=연합뉴스) 김호준 기자 = 에티오피아의 어린이 심장병 환자 5명이 '한국전쟁 참전 보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25일 부천세종병원에서 심장병 수술을 받는다고 한국전쟁참전국기념사업회(이하 기념사업회)가 24일 밝혔다.
기념사업회에 따르면 심장병 수술을 받기 위해 이날 방한한 에티오피아 어린이 5명 중 2명은 6·25전쟁 때 유엔군으로 참전한 에티오피아 참전용사의 손주다.
에티오피아 어린이 심장병 환자 5명의 수술비는 총 2억5천만원이나 부천세종병원의 후원으로 무료로 수술이 진행된다.
어린이 환자 5명과 보호자 2명의 한국 체류 비용은 기념사업회에서 후원한다.
에티오피아는 6·25 전쟁 당시 6천37명의 전투병을 유엔군으로 파병했다.
포르투 대 앤트워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포르투 대 앤트워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구글도 지난 1일 자사 AI 챗봇 서비스에 이미지 생성 기능을 추가하면서 AI 조직인 딥마인드가 개발한 워터마크를 적용하기로 했다.
포르투 대 앤트워프,제1회 ‘쉬엄쉬엄 한강3종축제’ 개최전날 수영·자전거·달리기 이어 잠실수중보 남·북단 1km 헤엄쳐“한강 정말 깨끗…대회 규모 늘릴 것”축제 이틀간 10만명 뚝섬 현장 찾아 오세훈 서울시장(왼쪽 첫째)이 2일 ‘쉬엄쉬엄 한강3종 축제’ 수영경기에 참가해 잠실 수중보 남단에서 북단을 헤엄쳐 건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