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발렌시아 대 알메리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이마트가 7월 '가격파격' 행사 품목으로 와규와 삼계탕,발렌시아 대 알메리아버섯 등 여름 먹거리를 선정했다.
30일 이마트는 '여름 물가 안정'을 테마로 7월 가격파격 행사를 한 달간 진행한다.장마·폭염 등으로 먹거리 가격이 오르고 여름휴가 등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이마트는 소개했다.
무더위가 시작되면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소고기,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삼계탕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달링다운 와규 삼계탕,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새송이버섯,발렌시아 대 알메리아두부를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가공식품과 조미료,간식류,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생필품 카테고리의 40여개 상품도 파격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올 초부터 고물가 시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먹거리와 생필품을 선보이는 '가격파격'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일회성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한 달간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도 좋았다고 이마트는 전했다.
이마트가 지난 1,발렌시아 대 알메리아2월 100g당 1600~1700원에 내놓은 삼겹살과 목심은 두 달간 1000톤 넘게 판매됐다.지난 3월에는 계란 1판(30구)을 5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내놔 준비한 물량인 100만판이 전부 팔렸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이마트가 반년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는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장바구니 물가 지킴이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방면으로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