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BTS 진이 전역하자마자 진행한 1천 명 프리허그 행사에서 일부 팬이 무리한 신체 접촉을 시도해 성추행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제 서울 송파구 잠실 운동장에서 열린 BTS 데뷔 11주년 기념행사.
이날 비공개로 열린 행사에서 진은 '안아줘요'라고 쓰인 패널을 목에 건 채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 1천 명을 한 명씩 직접 안아줬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한 팬이 갑자기 진에게 신체 접촉을 시도했고,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화들짝 놀란 진이 얼굴을 급히 뒤로 빼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또 다른 행사 사진에는 진이 자신을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팬 때문에 곤혹스러워하는 듯한 표정이 담겼습니다.
당시 진 옆에는 진행요원들과 경호인력이 있었지만,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순식간에 일어난 사고를 막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일이 알려지면서 글로벌 아미들은 상식에 벗어나는 일부 팬들의 행동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당신 때문에 앞으로 허그회 없앴으면 좋겠냐" "팬이 아니라 성추행범이다" "찾아서 멤버십 영구제명해야 한다"는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소수 팬들의 돌발 행동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긴 했지만 전체 행사는 무사히 마무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은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준 아미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며 소속사를 설득해 프리허그 이벤트를 기획한 바 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테무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은 싼맛에 일단 사보고 별로면 미련 없이 버리겠다는 생각으로 결제한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아울러 “다음부터 잘 체크해서 올리면 되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3·1절에 시청하실 분들께 불편한 감정을 가지게 만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