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596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정치자금을 기부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머스크는 트럼프 측 정치활동 단체 '아메리카 팩' 에 기부했으며,596회 로또기부 규모는 확실치 않지만,596회 로또상당한 금액이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아메리카 팩은 이번 대선 결과를 좌우할 주요 경합주에서 집중적으로 유권자들을 직접 접촉하며 투표 독려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오는 15일에 기부자 명단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머스크의 이번 기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치자금 모금에서 월스트리트와 기업 기부자의 도움으로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추월한 시점에 이뤄졌습니다.
지난달 첫 대선 후보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론에 시달리는 바이든 대통령에게는 큰 악재인 셈입니다.
머스크의 기부를 두고 블룸버그는 "세계 최고 갑부가 미국 정치 지형에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큰 도박"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블룸버그는 또 이번 기부를 통해 테크계 거물인 머스크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596회 로또정치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해온 머스크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우파적 견해를 지지하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인물로 변모하고 있음이 강조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블룸버그는 "머스크의 이러한 노력은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미래를 두고 분란에 휩싸인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