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3부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술보증기금과 '해외동반진출 특례보증' 협약
[현대엔지니어링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술보증기금과 '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 포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기술보증기금과 협업을 통해 건설업계 최초로 '해외동반진출 특례보증'을 협력사에 지원한다.
해외동반진출 특례보증은 기술보증기금이 작년 9월 첫 시행한 2천억원 규모의 보증지원 제도로,축구 3부리그대기업과 협력해 해외 동반 진출을 추진하는 협력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자회사의 운영자금 및 자회사에 대한 투자자금 보증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현대엔지니어링은 향후 해외법인을 보유하거나 보유할 예정인 협력사를 기술보증기금에 추천할 수 있다.
기술보증기금은 이들 협력사에 '해외투자자금 보증' 및 '해외사업자금 보증'을 제공한다.보증 한도 및 보증 비율 우대를 적용해 최대 200억원 규모의 대출자금에 대해 최대 100%의 보증과 최저 수준의 보증료를 적용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경영안정과 기술지원,축구 3부리그교육지원 등을 목적으로 한 '동반성장 투자재원'을 운영하고 있으며,축구 3부리그저금리 대출을 지원하기 위한 1천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도 조성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기술보증기금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동반 진출을 하는 협력사에 대해 추가적인 금융지원에 나설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협력사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축구 3부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축구 3부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감각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또 있었다.
축구 3부리그,아르헨티나 대외 신인도는 2001년 발생한 약 820억 달러(약 112조 원) 규모의 채무불이행(디폴트)과 2005년 채무 재조정, 그리고 2010년 2차 채무 재조정을 통해 외채의 약 93%를 탕감받는 과정에서 바닥까지 추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