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서 원산지 거짓 표시 4곳·미표시 등 12곳 적발
제주에서 수입산 돼지고기를 제주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음식점들이 적발됐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도내 주요 관광지와 유명 음식점,축산물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9일까지 농식품 부정 유통 일제 단속을 실시한 결과 위반 업체 12곳(품목 14건)을 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음식점의 원산지 거짓 표시 위반 물량은 1239.71㎏,위반 금액은 4016만원에 달한다.
이 곳은 구이용 돼지고기는 제주산으로 썼지만 수육,제육볶음,두부김치 등에 미국산이나 스페인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B 음식점은 다른 시도산 돼지고기를 제주산으로 거짓 표시해 조리·판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위반 물량은 3856㎏,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금액은 3817만원이다.
국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은 이 음식점 2곳을 비롯해 돼지고기 원산지를 거짓 표시한 업체 4곳에 대해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원산지를 표시하지 않거나 표시 방법을 위반한 업체,축산물이력제를 거짓 표시한 유통업체 등 8곳에 대해서는 모두 3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됐다.
위반 품목별로 보면 돼지고기 10건(71.4%),쇠고기 3건(21.4%),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닭고기 1건(7.1%)이다.
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 관계자는 “제주 축산물의 부정 유통 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원산지를 관리할 계획”이라며 “농축산물의 원산지 표시가 없거나 원산지 표시 위반이 의심되면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
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문제는 각 개인이 본질적 의지의 욕망이 아닌 자신의 표상적 욕망을 충족시키려 하면서 어떤 충족되지 않는 욕망을 가지게 될 수밖에 없고 자연히 끊임없이 괴롭고 고통스럽다는 사실이다.
출입국사실증명서 대리발급,그러나 비상장주식 특성상 거래가 활발하지 않고, 정보 교류도 어려워 정확한 피해 집계조차 어려운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