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는 16일 문화방송(MBC) 대표에 지원하며 제출한 경영계획서에 노조 탄압 내용이 담겼다는 보도에 대해 “악의적인 프레임 씌우기”라고 반박했다.
이 후보자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2014년 MBC 사장직에 지원하며 MBC가 최고의 콘텐츠 미디어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경영계획서에 담아 제출했다”며 “당시 경영계획서에는 콘텐츠 경쟁력 제고,나폴리 대 피오렌티나방송의 공공성 공정성 독립성 확보,나폴리 대 피오렌티나해외 마케팅 강화와 사업 확대로 수익 증대 등의 다양한 방안이 제시됐다”고 밝혔다.
이어,나폴리 대 피오렌티나“경영계획서 일부에 제시된 노사관계와 관련된 사항은 노무 전문가 영입 등 원칙 있는 노사관계 재정립을 통해 MBC 경영을 안정화하고 방송의 공정성과 공공성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노조 탄압으로 규정하는 것은 악의적인 프레임 씌우기와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앞서 MBC는 전날 이 후보자가 공영방송 사장직에 지원하며 경영계획서에 구성원들에게 노조 탈퇴를 요구하고 노조 근무자를 줄이고 지원을 축소해야 한다며 노조 활동을 탄압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