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야구선수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촬영 조정호]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시가 인공지능(AI) 기술 등을 활용해 시내버스 운전사의 음주 운전 원천 차단에 나선다.
부산시는 버스 승객의 안전과 생명을 위협하는 버스 운수종사자의 음주 운행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음주 운행 근절 대책'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책은 최근 부산지역 시내버스 업체 운전사가 음주 운행을 하던 중 승객의 제보로 경찰에 적발된 후 재발 방지를 위해 마련됐다.
시는 버스 운전사의 음주 운행은 승객 안전과 생명을 위협할 뿐 아니라 버스 행정에 대한 시민의 신뢰를 무너트리는 행위로 판단했다.
이번에 마련된 대책은 정기 합동 점검,이상 음주 수치 관리자 문자 통보 시스템 도입,삼성야구선수명단안면인식 음주측정기 도입,음주측정기 센서 정기구독,삼성야구선수명단운수사 대표 대책회의,삼성야구선수명단운수종사자 교육 강화,삼성야구선수명단음주 운행 사고 발생 시 필수 조치 사항 마련,행정처분 강화,음주 기준 강화 법령 개정 등이다.
시는 음주 여부 판단 기준인 0.02%를 초과하는 수치가 음주측정기에 기록되면 곧바로 관리자에게 알림 문자를 보내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게 한다.
AI를 활용한 안면인식 기술이 탑재된 음주측정기를 도입해 대리 측정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차량 제작사와 협의해 차량 자체에 운전사 본인 확인,삼성야구선수명단음주 측정 기능을 탑재시켜 음주 상태를 확인해야만 시동이 걸리도록 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다.
또 음주 기준을 0.01%로 강화하고 이를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명시하도록 법령 개정을 건의할 계획이다.
이봉걸 부산시 버스운영과장은 "버스 음주 운행은 시민의 안전과 직결된 사항으로 결코 용인할 수 없는 부조리"라며 "최신 기술을 활용해 관리 사각을 없애고 공공 관리·감독도 강화하는 한편 사고 발생 시 무관용 원칙으로 최대 수위 처벌 등 음주 운행을 뿌리 뽑겠다"고 말했다.
시는 14일 오후 버스운송사업조합 회의실에서 부산지역 운수사 대표자를 모아 대책 회의를 열고,'음주 운행 근절 대책'을 발표한다.
[촬영 조정호]
삼성야구선수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야구선수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속보] 비트코인 10% 폭등, 5만6000달러도 돌파뉴스 기사sinopark@news1.
삼성야구선수명단, AP 통신 등 미 언론에 의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이 보유한 현금 등은 가장 최근 재무제표인 2021년 6월 말 기준으로 2억9400만 달러(약 3900억원)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