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번호 조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 언론에 따르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오후 하르키우에서 러시아의 폭격으로 최소 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호르 테레호우 하르키우 시장은 이번 공격으로 52명이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올레흐 시네후보우 하르키우 주지사는 공중 투하 폭탄 4발이 도시를 향해 발사돼 주택,상점,사기번호 조회정류장 등에 떨어졌으며 부상자 중 4명은 위중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텔레그램을 통해 “유도 폭탄을 통한 러시아의 공격은 반드시 중단돼야 하며 중단될 수 있다”라며 “우리가 러시아 테러리스트와 러시아 군용 항공기를 그들이 있는 자리에서 멈출 수 있도록 파트너들의 강력한 결정이 필요하다”며 동맹국들의 지원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저녁 영상 연설에서 러시아군이 이번 달에만 우크라이나에 유도폭탄 2천 400발을 발사했으며 이 중 700발이 하르키우를 겨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미국 의회가 지난 4월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원조 패키지를 승인한 후 우크라이나에 무기가 공급돼 러시아 미사일 공격의 파괴 정도와 빈도를 줄였다며,유도폭탄에 대해서도 같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3년째 이어지는 가운데 러시아는 에너지 기반 시설을 겨냥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크라이나의 발전 용량이 절반 이하로 급감,사기번호 조회전력 공급 차질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사기번호 조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사기번호 조회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사기번호 조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기번호 조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7km이며 열차의 정차 시간을 포함해 약 20분이 소요된다.
사기번호 조회,산림청과 소방당국은 차량 18대와 인력 60여 명을 투입해 약 30분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