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이에른 뮌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장동 개발사업 민간업자 김만배씨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전직 언론인 2명의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15일 김석범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배임수재 및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를 받는 한겨레신문 출신 석모씨와 중앙일보 논설위원 출신 조모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현재까지 확보된 증거를 고려할 때 피의자가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앞서 검찰은 이들이 김씨로부터 대장동 개발사업에 우호적인 보도를 해달라는 청탁의 대가로 수억 원을 수수한 것으로 보고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검찰은 지난해 1월 김씨가 천화동인 1호에서 빌린 대여금 470억여 원의 흐름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언론계 로비 정황을 파악했다.
두 사람은 아파트 분양금이나 이사 자금을 위해 업무와 무관하게 개인적 친분으로 돈을 빌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FC 바이에른 뮌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C 바이에른 뮌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ikarus@yna#트럼프 #주한미군 #방위비 #한미연합_훈련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FC 바이에른 뮌헨,1948년 5월 14일 유대인들이 이스라엘 건국을 선포하자 이집트·요르단·시리아·이라크 등 아랍 연합군의 침공으로 시작된 제1차 중동전쟁 때문에 고향을 잃은 팔레스타인인 70만여명을 지원하기 위해 유엔은 UNRWA를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