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응원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과 관련해 한국석유공사가 투자유치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 장관은 오늘 오후 YTN '경제PICK'에 출연해 글로벌 메이저 업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조만간 참여 의향 접수 절차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 장관은 또 중국과 일본은 각각 4만 8천 개 시추공과 8백 개 시추공을 가지고 자원 탐사에 나서고 있는데 우리는 50개에서 70개 시추공을 가지고 탐사하고 있다면서 적극적으로 우리 자원을 개발하고 자원 안보를 강화하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안 장관의 말 직접 들어보시죠.
[안덕근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YTN '경제PICK' 출연) : 지금 석유공사가 투자유치 설명회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글로벌 메이저 (업체)들이 관심을 보이고 실질적으로 우리가 보여줄 수 있는 자료를 공유하면서 어느 정도 규모로 어떻게 투자를 할 수 있을지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상당히 많은 기업들이 문의를 하고 있고 그중에 석유공사가 구체적으로 선정을 해서 실질적인 투자 논의를 하게 되려면 자료를 공개해야 되는 게 있습니다.그래서 구체적으로 어떤 기업에 우리가 어느 정도의 자료를 보여줄지를 결정을 해서 구체적인 투자 계획에 대해서 논의를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야구 응원가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응원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히 대선과 총선, 지방선거가 동시에 치러진 이번 선거에서 갱단의 폭력 사건이 끊이질 않아 멕시코인들은 불안에 떨어야 했습니다.
야구 응원가 월드컵,포항 앞바다 140억 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실제 부존 여부 탐사 시추 과정 통해 확인 윤석열 대통령이 3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국정브리핑에 참석해 동해 석유·가스 매장과 관련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