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상의 주관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 참석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면담 가능성도
[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팜 민 찐 베트남 총리가 7월 초 방한해 조현상 효성그룹 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기업인들과 만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팜 민 찐 총리는 다음 달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열리는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한다.
한·베트남 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인 조 부회장 주재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는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삼성전자,등산SK,등산현대차,LG,등산포스코 등 주요 기업의 경영진 300여명이 참석한다.
베트남 측에서는 팜 민 찐 총리를 비롯해 기획투자부 장관,외교부 장관,등산기업사절단 등 1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조 부회장은 포럼에서 팜 민 찐 총리와 만나 양국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포럼에서는 다양한 업무협약(MOU) 체결과 함께 '디지털 전환에 따른 한·베트남 금융 협력 방안','글로벌 공급망 리스크 대응을 위한 양국 협력 방안' 등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포럼과 별개로 팜 민 찐 총리가 이번 방한 기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만나고 삼성 사업장을 방문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SK그룹과는 최고경영자(CEO)급과 만날 것으로 관측된다.최태원 회장은 지난 22일부터 7월 초까지 미국 출장 중이다.
한편,베트남은 지난 2022년에 이어 지난해에도 한국의 세 번째 교역대상국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한국은 베트남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국가다.
등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등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복숭아, 수박, 참외 등 과일·과채류 생육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등산,네이버웍스 이용약관에는 ‘고객은 구성원으로부터 관리자가 구성원 데이터에 접근·모니터링·이용·공개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동의를 받아야 한다’며 ‘고객과 구성원간 분쟁 발생 시 책임지지 않는다’고 적혀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