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w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제역은 다른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자신이‘이중 스파이’역할을 하며 받은 활동비라며 이를 전액 돌려주겠다고 밝혔다.
구제역은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과거와 관련된 폭로를 막아달라는‘쯔양’소속사 측 요청에 따라 자신과 같은 제보를 접한 또 다른 유튜버들에게 후원금을 주는 방식으로 폭로 영상 제작을 막아왔다고 말했다.
쯔양은 “다시 한번 쯔양님의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한 점,유튜버들에게 후원금을 지불하며 쯔양님의 폭로 영상을 막은 점 깊이 사과드린다”라며 자신의 사비만으로는 후원금 감당이 어려워졌고 결국 쯔양 소속사에 금전 지원을 요청한 것이라며‘잊혀질 권리’를 지켜주지 못한 만큼 빠른 시일 안에 모두 돌려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또 다른 유튜버와 쯔양 협박을 논의하는 듯한 녹취는,제보자 추적을 위해 쯔양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가진 유튜버와 친분을 쌓는 과정에서 나눈 말일 뿐이라 해명했다.하지만 구제역의 사과에도 댓글 창에는 2차 가해란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쯔양,aows변호인과도 연락 어려워”
김태연 변호사는 “사건이 종결된 지 1년 이상 지났고,이걸 공개할 생각이 전혀 없었다”면서 “사전에 어떤 협의 없이 녹음파일이 공개됐고,aows우리 입장은 반영되지 않았다.그러다 보니 방송에서 추측했던 부분과 진실,aows사실관계가 좀 다른 부분들이 있었다.계속되는 오해나 억측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 피해 사실을 진술하는 걸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른바‘사이버렉카’들의 협박에 대한 대응 방안을 묻자 김 변호사는 “사실상 지금 상황이 그렇게 좋지 않고 본인(쯔양)의 피해가 너무 큰 상황이라 어떻게 대응하겠다는 의견이 아직 있지는 않고 향후에 의견을 정리해 말씀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김 변호사는 “(쯔양이)방송 이후 저랑도 연락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사실 거의 무기력한 상태에다 너무 많이 힘들어 한다”며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보니 그것 자체도 많이 버거운 상황이어서 지금 굉장히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해주면 될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쯔양에게 돕겠다고 말씀 주시는 분들,용기를 주고 싶어하는 표현이 많아 쯔양에게는 다시 회복하고 일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쯔양이 다시 상황을 회복해서 다시 방송하고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aows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aow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런데 지난해 매출이 유독 530만 달러, 약 70억 원으로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우리 정부 프로젝트 수주와 관련 있는 것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aows,미국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로 자금이 지속 유입되는 가운데 4월 반감기 이슈가 가격을 끌어올리는 호재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