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경기장 거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미술 작가 8인의 영상 작품과 설치 작품 선봬
인천국제공항공사(공사)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4개월간 미디어아트 기획전시‘기기 밖의 유령’전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미디어아트 송출이 가능한 인천공항 내 대형 스크린과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내 전시공간을 활용해 진행되며,공항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공사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동주최해 열리는 전시회는‘인천국제공항 미디어아트 전시 지원 공모’에서 선발된 전도유망한 국내 아티스트 8명의 영상 작품 11점과 설치 작품 5점을 선보인다.
‘기기 밖의 유령’전은 공항이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듯 현대인이 인터넷과 통신 기기를 통해 연결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세상에 살아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가상과 실재를 경계 없이 오가며 더 이상 우리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어려운 디지털 시대에서 이러한 주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선보인다.
특히 가상공간과 현실공간 간의 관계를 탐구하고,야구 경기장 거리기술이 우리의 감각 경험을 어떻게 재구성하고 새로운 시공간적 환상을 만들어내는지 실험하는 작품들로 전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관계자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오가는 인천공항에서 국내 미술계에 떠오르는 대표 작가들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인천공항 미디어아트 전시를 비롯해 올 가을 대한민국 미술 축제를 개최해 전국 단위의 미술 관광 활성화를 이뤄가겠다"고 밝혔다.
공사 이학재 사장은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에서 한국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써 해외 여행객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야구 경기장 거리공항 이용객들에게 인천공항만의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야구 경기장 거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경기장 거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날 세미나는 중견련과 한국경제인협회, 한국중견기업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야구 경기장 거리,이어 "우리 수출산업의 경쟁력, 즉 우리 경제의 펀더멘털이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수출이 작년 하반기부터 우리 경제성장을 최전선에서 견인하고 있다"며 "수출이 연말까지 우상향 흐름을 지속하면서 역대 최대 실적 달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부도 모든 가용한 역량을 집중하여 민관 원팀으로 총력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