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부,피망 뉴 포커HD현대일렉트릭서 전력기자재 업계 간담회
한전·코트라·무보‘K-그리드 수출지원 MOU’체결
인공지능(AI) 개발 붐을 타고 한국산 전력기자재가 수출 효자가 됐다.데이터센터 증설과 신재생에너지 및 원전 설치가 늘면서 계통을 연결하기 위한 전력기자재의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4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올해 한국산 전력기자재의 예상 수출액은 162억달러에 달한다.이는 한국의 핵심 수출품목인 이차전지(98억달러),피망 뉴 포커바이오헬스(133억달러),무선통신기기(155억달러)의 지난해 수출액을 상회하는 규모다.
산업부 관계자는 “전력기자재 수출 규모가 지난해 가전과 섬유를 넘더니,이제는 바이오헬스와 무선통신기기와 어깨를 견주는 수준까지 왔다”며 “국내 수출품목의 10위 안에 들어오는 규모”라고 말했다.
산업부는 이 같은 한국산 전력기자재의 수출 확대 흐름을 지속하기 위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안덕근 산업장관이 주재한 회의에는 HD일렉트릭,효성중공업,피망 뉴 포커LS일렉트릭,서진하이텍 등 민간 기업과 한전,코트라,피망 뉴 포커무역보험공사 등 공공기관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한전과 코트라,무보는‘K-그리드 수출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한전은 해외 진출 생태계를 활성화하고,피망 뉴 포커코트라는 무역사절단 및 해외마케팅을 지원,무보는 무역보험과 무역금융을 지원하는 게 MOU의 핵심 내용이다.
안덕근 장관은 “전력기자재 산업을 새로운 수출동력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K-그리드뿐만 아니라 신재생,에너지효율,에너지저장장치(ESS) 등 에너지 분야도 우리 수출 효자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력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피망 뉴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망 뉴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저자는 장대한 500년 아시아 해양사를 ‘중국이 바다를 지배한다면’이라는 질문과 함께 마무리한다.
피망 뉴 포커,계속 느는 주담대… 은행 가계대출 잔액 1100조 첫 돌파2월 은행 속보치 1100조3000억주담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