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텔레그램 마약 유통' 70명 중 41명 구속
샴푸통에 마약 숨겨와 화단에 묻어 유통
국제 택배로 마약을 들여와 국내에 유통시킨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필로폰 등을 샴푸통에 숨겨 들여온 뒤 아파트 화단에 묻어두는 식으로 유통했는데,싱가포르 복권압수한 마약이 60억원어치에 달합니다.
정인아 기자입니다.
[기자]
하천 주변 지푸라기 더미 속에 여행용 캐리어가 묻혀 있습니다.
열어보니 합성대마 원료가 들어있습니다.
10kg이나 됩니다.
근처에 숨겨진 상자에서도 합성대마 원료가 쏟아져 나옵니다.
경찰은 60억원대 마약류와 마약 원료를 텔레그램으로 유통한 조직원 70명을 붙잡았습니다.
이들은 샴푸통 안에 마약을 숨겨 국제택배로 들여왔습니다.
cg 하천 주변이나 아파트 화단 등에 소분해 숨겨 놓으면 중간 유통책이 찾아가 팔았습니다.
이렇게 마약을 숨겨놓은 곳이 전국에 2000곳이 넘습니다.
텔레그램으로 범행을 계획하고,싱가포르 복권마약 홍보 채널도 운영했습니다.
경찰은 지난해 9월 "아파트 화단에 수상한 것을 묻는 젊은 남성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수사를 시작했습니다.
화단에는 풍선에 담긴 흰색 가루가 있었고,싱가포르 복권cctv를 추적해 마약 운반책인 20대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이후 마약을 숨긴 다른 장소와 공범을 줄줄이 찾아냈습니다.
경찰은 필리핀으로 출국한 또 다른 마약 유통책에 대해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수배하고,싱가포르 복권여권을 무효화하는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거된 70명 중 41명은 구속됐습니다.
[영상디자인 신하림]
싱가포르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싱가포르 복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말하자면 백씨를 인질로 잡으면서 외교적으로 공론화한 것인데, 이는 러시아가 백씨 사건을 외교협상 카드로 활용하겠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다.
싱가포르 복권,59세 남성 이모씨는 아파트 8층 베란다 난간을 넘어 위태롭게 매달려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