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메드 쿠두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클라우드 인프라,AI운영 기반 통신플랫폼,슈퍼앱&서비스 계층으로 구성스테이지엑스는 통신 인프라를 클라우드 중심으로 구축하는‘X-플랫폼’구축 계획을 12일 밝혔다.
스테이지엑스는 ▲클라우드 인프라 ▲AI운영 기반 통신플랫폼 ▲리얼타임 슈퍼앱&서비스 계층으로 구성된 X-플랫폼의 설계를 완료했고,이를 위해 각 영역의 구축을 담당할 복수의 파트너사와 본격적인 구축 프로젝트 착수를 앞두고 있다.
먼저 스테이지엑스는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의 안정성,모하메드 쿠두스 통계신속성,효율성을 확보를 위해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인프라 아키텍처 설계를 완료했다.이 기술이 상용화 될 경우,전체 코어망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한 국내 최초의 통신사로 도약할 예정이다.해당 클라우드 인프라는 코어망을 포함해 통신사업에 필요한 구성요소 전체를 아우른다.이를 위해 국내외 기술력 최상위 수준의 클라우드 기업들과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스테이지엑스는 제공될 서비스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플랫폼 구조를 설계했다.이를 위해 고객 서비스의 품질과 네트워크 장비 상태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최적의 운영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운영AI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통신에 특화된 트래픽 관리 기술을 도입한다.해당 기술은 초대량의 실시간 데이터의 효율적인 처리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통신 품질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스테이지엑스는 이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클라우드 인프라의 장점을 활용해 앱 내에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게 했다.기술 검토와 협의가 마무리 단계로 해당 기술이 적용되면 급격한 통신 사용량 증가에도 즉시 대응이 가능하고,다중화를 통해 일부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해도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된다.서비스 장애 발생시 조기에 탐지,모하메드 쿠두스 통계즉시 대응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엑스는 기지국 장비와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을 위해 복수의 벤더사들과 상호 기술협의를 진행하며 스테이지엑스만의 차별화된 리얼5G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지윤 스테이지엑스 기술총괄은 “X-플랫폼은 최신 기술을 활용해 무엇보다도 최고의 성능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각 영역별로 파트너사 선정을 조속히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인프라 구축 작업에 착수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안정섭 고려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교수는 “통신 코어망의 클라우드화는 지진이나 화재와 같은 재해재난 시에도 다중화 처리를 통해 위험요소를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박종세 KAIST 전산학부 교수는 “가상화 기술을 이용해 전체 코어망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하는 것은 국내 통신사로서는 첫 번째 사례로 클라우드와 통신 업계 모두에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산업과 기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언급했다.
모하메드 쿠두스 통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모하메드 쿠두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초동 대응으로 주요 온라인 마켓별 위조 상품 차단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하메드 쿠두스 통계,신 의원은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고 학생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을 위해서 내역을 공개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