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
정부는 광복절인 오늘(15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태평양전쟁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료를 내고 방위상 등이 직접 참배한 데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외교부는 대변인 논평을 통해,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일본의 과거 침략전쟁을 미화하고 전쟁범죄자를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급 인사들이 또다시 공물료를 봉납하거나 참배를 되풀이한 데 대해 깊은 실망과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부는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자들이 역사를 직시하고 과거사에 대한 겸허한 성찰과 진정한 반성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며,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이는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라고 강조했습니다.
외교부 당국자는 기하라 미노루 방위상이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한 것은 시대착오적인 행위로 개탄을 금할 수 없다며,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외국의 침략을 당했던 아픈 역사를 가진 주변국의 이해를 결코 얻을 수 없는 사안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상훈 외교부 아시아태평양국장은 오늘 오전 주한일본대사관 미바에 다이스케 총괄공사를 초치해 엄중히 항의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
:경찰은 이들의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의뢰하는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니온 베를린 대 sc 브라가 라인업,주요 6개국 통화대비 달러의 상대적 가치를 의미하는 달러인덱스는 105선 중반대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