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밤 사이 내린 집중호우의 영향으로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0일 첫차부터 무궁화호·ITX-새마을 등 일반열차의 운행을 중지·조정했다.
먼저 장항선과 경북선은 오후 6시까지,라도충북선은 낮 12시까지 전 구간 운행을 중지한다.
일부 구간 운행을 중지하는 노선 가운데 경부선은 낮 12시까지 서울~동대구 구간을,라도호남선은 오후 6시까지 서대전~익산 구간의 운행을 멈춘다.익산~목포 구간은 운행 여부를 검토 중이다.
KTX는 전 구간을 운행하지만 일부 지연되거나 호우로 서행할 수 있으며 코레일이 운영하는 수도권 전철 및 동해선은 정상 운행한다.전라선은 모터카 점검 후 운행을 개시했다.
운행이 중지된 열차 승차권은 위약금 없이 자동으로 반환되며 기타 승차권 환불 등 상세 사항은 홈페이지 안내를 확인하면 된다.
코레일 관계자는 “열차 운행 재개 등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며 “열차 이용고객은 반드시 코레일톡 앱과 코레일 홈페이지,라도철도고객센터에서 열차운행 상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P통신과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투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라도,A씨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중교통 이용에 적합하지 않은 ‘비매너 행동’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