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한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 부안군서 규모 4.8 지진 발생…방통위 재난방송 모니터링 중
[과천=뉴시스]윤정민 심지혜 기자 = 12일 오전 전북 부안군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재난방송 정책 주관 부처인 방송통신위원회는 재난방송에 적극 임해달라고 사무처,프리미어리그 한경기방송사 등에 요청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은 이날 오전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 제28차 전체회의에서 "지진 관련 재난방송을 즉시 시행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8시26분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 지점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했다.
방통위는 국민에게 신속한 재난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재난방송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김 위원장은 "사무처에서는 피해 발생 대비 재난방송 대응을 위해 재난방송 종합상황실에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방송사도 재난 발생시 적극적으로 대응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이번 여름에 나타날 홍수·태풍 피해도 우려된다며 다른 재난 관련 방송에도 적극 대응해달라고 당부했다.
프리미어리그 한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리그 한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사랑과 전쟁' 때문에 결혼 못 하는 것 아니냐"라고 걱정했고, 장성규는 "자꾸 보다 보면 모방하게 된다"라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리미어리그 한경기,카레가 어떻게 한국에서 일찍 대중화될 수 있었는지는 카레의 발자취를 보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